본문 바로가기

사회+정보+이슈

성형수술 30번 하면 성형미인? 김국진의 현장박치기

반응형

성형수술 30번 하면 성형미인? 김국진에 현장박치기

jtbc에서 하는 김국진의 현장박치기에서

성형수술과 성형미인관련

예뻐지기 위해 성형을 택한 사람들로

성형미인에게 직접듣는 성형실태 방송을 했다

진짜 성형수술 30번 한지 알았는데

혼자서 한게 아니고 둘이 합쳐서 였다

 

<사진출처 :  김국진의 현장박치기 화면캡쳐>

 

왼쪽이 4회 오른쪽이 25회

정확히는 합쳐서 29회다

성형수술 횟수 30회 총 성형수술비용 6,000만원

으로 합쳐진 통계로 이야기 한다

와 역시 이뻐질려고 해도 돈이 있어야 한다는

다시 한번 그 말이 진리라는걸 느낀다

 

 

 

성형수술한 성형미인 2인등장

가면을 쓰고 와서 궁금증을 더 유발!

그래 맞다 가면쓰고 와야 더 궁금하지

 

 

김국진님 뒤에 있는 사진들이

본인들 사진 맞냐고 물어본다

당연히 본인들이겠죠

과거는 묻지 마세요~

 

 

솔직히 전 성형수술 한후에 얼굴이 궁금

진행자 두분이 물어보시는게 많음

여자 나오면 더욱 물어보시는게

많으신 ㅋㅋㅋㅋㅋ

여자 관심 운영~

 

 

김국진님

보통 사람은 성형수술 1~2번 정도한다?

난 한번도 한적이 없는데 ㅜㅜ

솔직히 나도 하고 싶지만

돈도 돈이지만 약간 겁두 난다

진짜 보통사람 성형수술 1~2번 하나?

음..쌍커? 코? 뭐??

 

 

드디어 가면벗은 얼굴 공개를 한다

보여줘! 두분에 얼굴을 정말 궁금해!!

 

 

가면벗은 얼굴공개

아! 이쁘다!!!

미인 성형미인 성형수술 할만하다

두사람 정신나갔다

바로 사랑합니다.

김국진님 정신차렷!!!!

 

굉장히 자연스럽네 성형수술

성형미인 이라고 하지 않고

자연미인이라고 해도 되겠다

솔직히 돈있고 시간만 있으면

나도 하고 싶다 성형수술 ㅜㅜ

 

 

 

<여기에 올린 사진은 모두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

 방송화면을 캡쳐한 사진입니다.>

 

김국진 수술이 참 잘됐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더 만족해 하시는 저 미소와 흐믓함은 뭐지 ㅋㅋㅋ

김국진 어르신? 귀여워요~

역시 여자는 꾸며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