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짧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선생님의 역활)

반응형

짧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선생님의 역활)

이 이야기는 정말 짧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로

젊고 아름다운 선생님의 이야기이다


시골 학교에 아름답고 젊은 여선생님이 살고 있었다

선생님은 너무 이쁘고 아름다웠다

학생들은 선생님이 이슬만 먹고 사는지 알았고

학교에서 선생님은 인기 짱이었다


그런 선생님에게 그러나 위기가 찾아왔다...

학교 시험당일 교장선생님께서 

 철저하게 시험을 감독하라는

강조가 있었다...


그러나 선생님에게는 위기가 찾아온다..


선생님은 너무 힘들었다..

온몸으로 좌절을 맛보게 된다..


하지만 


선생님은...혼신의 힘을 다해 시험감독을 한다....

결국 시험은 끝났고...선생님은 최선을 다해 시험감독을 하였다


선생님의 짧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급똥을 참아가며 시험감독중인 참선생


이시대에 필요한 참 선생님에 움짤 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