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제가 축구선수 안정환 입니다!!!

반응형

제가 축구선수 안정환 입니다!!!

아 정말 이거 보고 빵빵 터졌던 ㅋㅋㅋ

축구선수 안정환을 못알아보는 할아버지 

안정환이 제가 누군지는 아세요? 

하니까 모르지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ㅋㅋㅋㅋ



할아버지가 안정환을 못 알아보자 

안정환은 축구 좋아하시냐고 힌트를 준다 

할아버지는 당연히 축구 좋아한다고 대답하는데

할아버지 "안...안..누구지 그놈?"

미스코리아랑 결혼한놈 있잖아

골 넣고 반지에 키스하던 ㅋㅋㅋㅋㅋ


안정환 ㅋㅋㅋ 속으로 얼마나 그랬을까..

제가 그 축구선수 안정환 이라니까요 ㅜㅜㅋㅋㅋ



축구 하면 안정환이지 계를 모르면서

무슨 축구 얘기를 하냐고 안정환 보고 뭐라고 하시는 할아버지

ㅋㅋㅋ 안정환 그저 웃움만 ㅎㅎㅎ

그리고 이름이 생각안나시는 할아버지

그래서 안정환이 나중에 나중에 좀 가르쳐 주세요 하니까 ㅋㅋㅋ



빵터졌던 ㅋㅋㅋ 신정환? 아니 할아버지 갑자기 신정환이 왜 나와요 ㅎㅎㅎ

신정환이란 안정환이랑 극과 극이죠 하는 일도 다르고 

아 웃겨서 진짜 배꼽 잡고 웃었다 

하긴 제가 할아버지가 말한 그 축구선수 안정환 입니다!! 라고

했으면 재미가 없었겠지 ㅎㅎㅎ


추가적으로 이영표가 말한 축구선수 안정환 이야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