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해외여행에서 번역기를 너무 믿으면 안되는 이유

반응형

해외여행에서 번역기를 너무 믿으면 안되는 이유

번역기 내가 사용해 봤는데 솔직히

절대로 해외여행 나가서 사용하면

안되겠다 생각한적이 있었다

그런데 ㅋㅋㅋㅋㅋ정말 이거

아무 생각 없이 보다가 뿜었다

 

 

번역기 깨알자랑중 ㅋㅋㅋㅋㅋ

핫도그 3개만 주세요!!

<과연 제대로 나올까 잠시 잠깐 나만의 생각>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

핫도그 월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기를 너무 믿으면 안되는 이유

제대로 다시 꺠닫게 되었다 ㅋㅋㅋ

외국어 할줄 몰라도 괜찮아

요즘 번역기가 있잖아 노우노우!!

번역기 해외여행 중 사용 하면 쌈날수도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