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누나가 참아

반응형

누나가 참아

이거 정말 대박이다 ㅋㅋㅋㅋ

누나가 참아 연속해서 보면 너무 웃김

 

1. 아빠가 딸로 딸카봉을 찍는 장면

셀카봉 보다 힘들다는 딸카봉 ㅎㅎㅎ

아빠 인상 좋으시네~~

요정도는 참을 수 있지~

 

 

2. 아빠는 음치?

아빠 노래 정말 못참겠어!!

안되 누나가 참아!!!

 

 

 

 

정말 참아야 하는거야?

응 누나가 참아 제발 제발 !~~

그래 요정도는 참을 수가 있지

 

 

 

3. 결국 터저버린 누나

누나가 결국은 참지 못하고 일을 저질렀다 ㅋㅋㅋ

크아아아아아아~~ㅎㅎㅎㅎㅎ

그동안 누나가 너무 참았나 보다

결국 크게 터졌다 ㅍㅍㅍㅍㅍ~~

아빠 미안~이번엔 못참겠어!!

 

 

 

 

 

정말 재미있는 가족이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