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면접전쟁 최근 신입사원 채용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

반응형

면접전쟁 최근 신입사원 채용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

바로 경력이었다 신입사원 신입이 아니어야 한다

경력이 있는 신입이어야 한다

예전에 면접전쟁에서 유병재 웃겼다

이거 보고 정말 빵 터졌는데 웃기면서

어쩔수 없는 현실이라는 것을

tvn snl 면접전쟁 ㅋㅋㅋㅋ

면접관 : 우리 회사에 왜 지원했나?

 

<사진출처 tvn snl 면접전쟁 방송화면 캡쳐>

 

지원자 :만만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접때 이렇게 답하는 사람

있겠지?ㅎㅎㅎㅎㅎㅎ

유병재 너무 웃겨 ㅋㅋㅋㅋ

하긴 솔직히! 그 회사가 만만하지

않으면 지원하지 않잖아?

나도 우리회사 만만해서 지원하고

입사한거고 일다니고 있거든! 맞는말 아냐?

 

면접관 : 우리는 경력직 뽑는데

(지원 동기가 만만해서라고 했더니 표정 굳은 면접관)

 

 

지원자 : 아니 x발 무슨다 경력직만 뽑으면

난 어디서 경력을 쌓나

옳거니!~ 맞는 말이로소이다!

아주 시원하게 이야기를 해주네~

면접관들도 처음에 경력쌓고 들어갔나?ㅋㅋ

정말 이렇게 면접때 이야기 할수 있는 사람?ㅋ

 

그렇다 경력을 쌓을수 있는 기회를 줘야 하는데

경력이 있는 사람만 뽑다 보니

경력을 쌓아야 할 사회 초년생들은 방황한다

현실적인게 그렇다 면접전쟁에도 나왔지만

신입사원 채용시 가장 중요한 자격 요건은

바로 경력이었다...

 

<사지출처 아시아경제 뉴스 캡쳐>

 

그런데 직장 신입 사원 채용시

가장 중요한 자격요건 경력

그렇다고 해서 경력있는 사람이 신입으로

들어가고 싶을까?

신입안가지 미쳤다고 신입으로 가나

그냥 회사 망하지 않는 이상

다니고 있는 회사 눌러 있으면

경력 인정 다 받고 직급도 다 올라가고

솔직히 좋아지는데

 

그냥 신입사원 채용이라고 하지 말고

경력직 채용이라고 좀 해라

 

답답한 면접관들 같으니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