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내가 원하는 직장생활! 이랬으면~하루 6시간 일하는 회사

반응형

내가 원하는 직장생활! 이랬으면~하루 6시간 일하는 회사

진심 이런 회사가 있었다는게 믿어지지 않아요..

하루에 6시간 일하는 회사라니..정말 제가 너무너무 원하는 직장생활이 이런건데 ㅜㅜ

9시 출근해서 4시에 퇴근하는 ㅜㅜ 꿈에 직장이네요

그 시간에 집중해서 일하니까 당연히 능률도 오르고

그만큼 월급이 작으려나요?

정말 6시간 일하고 월급 많이 주는 회사라면 대박일거구요 그럼 완전 부럽!!

오후 4시 퇴근이면 오후 시간대가 너무 평화로울거 같아요

우리회사도 6시간 근무였으면 좋겠네요

10시 출근 5시 퇴근하면 딱 좋은데 (점심시간 제외하면 6시간 맞아요!)

그런 회사에서 일하고 싶어요 월급도 많이 주면 좋겠죠~

 

 

 

하루 6시간 근무 회사도 직원도 활짝 너무 좋은 멘트다!!

 

오후 4시에 퇴근하는 회사

 

 

 

 

 

 

 

 

 

 

 

 

언젠간 직장인 들이 근무하는 회사가 모두 하루 6시간 일하는 회사였으면 좋겠어요~

내가 원하는 직장생활!~6시간 근무!

월급은 많이 주고~ 복지 좋은곳!~힛~ 너무 욕심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