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

데이트 비용에 관한 남자와 여자의 차이 (아이들 클라스 )

반응형

데이트 비용에 관한 남자와 여자의 차이 (아이들 클라스 )

데이트 비용은 남자가 내야 한다 vs 아니다!

남자와 여자가 데이트를 하게 되면 대부분 남자가 비용을 부담한다

우리 아이들에 생각은 어떨까?

나 정말 이거 보고 깜짝 놀라고 웃겨서 ^^

기특한 아이들 정말 요즘 아이들 클라스가 다르긴 다르다



1. 첫번째 의견 더치페이를 해야 한다!!

남자가 매번 데이트 비용을 낸다면

직장에서 월급을 받아도 데이트 비용으로 다 써버릴 것이다



그러면 결혼 준비도 할수가 없을 것이고

장가도 갈수가 없다


와 우!~ 겸 위원 말한번 잘하네 ㅋㄷㅋㄷ



2. 반대되는 입장 

무슨소리야! 사랑한다면 데이트 비용은 기본 남자가 내야지

데이트 비용을 아까워 한다는건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다

오~~ 사랑사랑사랑 잘가요 내 사랑 사랑~~ㅋㅋㅋ



역시 여자는 사랑한다면 남자가 내야 한다고 생각하는건 마찬가지!!!

조인성을 모르는 꼬마 숙녀 의원 ㅋㅋㅋㅋ

조인성이 니가좀 내줘 해도 안내줄 껄 ㅋㅋㅋ



3.남자가 낼 필요 없다고 선택한 새로운 남자 의원 두둥!!

남녀 상관없이 마음과 수입이 큰 쪽이 내야 한다!!

와 진짜 정답인거 같다~



역시나 만약 서로 사랑한다면 

돈 내는 것은 아깝지 않을거라는 이생각은

어른이나 아이나 다 똑같군


다만 내 생각엔 여자들은 남자가 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야

사랑을 한다고 해서 남자만 내야 할수는 없잖니~?

어떤 남자는 여자한테만 내라고 하고 안내는 남자들도 있긴 하지만~~

난 뭐 그래 중립중립!!



4. 새로운 의견 등장!!

모든 연인들의 숙제 데이트 비용!두둥


왜 돈 더 많이 버는 사람이 내야 하느냐!!

수입과 데이트 비용은 별개라는 새로운 의견이 대립된다



여자 어린이 

사랑하는 사이에 

너무 계산적인 것 아닌가??

뭐..물론 질문을 어른들이 만들어줬겠지만..이런 질문은 좀 아닌듯 ㅎㅎ;;



그렇게 따지면 남자도 여자가 너무 계산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지

여자입장에서 좋아하는데 그정도는 내줄수 있는거 아닐깡???

그래 내줄수 있지

그럼 여자도 내줄수 있는거 아닌가?ㅋㅋㅋ



오~ 공평한 세상을 꿈꾸는 남성 어린이 의원들

그래그래 너희들이 크는 세상엔 그렇게 살면 안되겠지 ㅋㅋㅋ



여자 입장 : 남자들은 그냥 옷입고 나오면 되지만

여자는 화장을 해야 하고 화장품을 사야한다 그래서 돈이 더 들어간다?



여자들은 맞아맞아 ㅋㅋㅋ 남자는 이해 불가@?@?@?@?

과열된 분위기..ㅎㅎㅎ

와 어른이었으면 대판 싸웠을수도?ㅎㅎㅎㅎ



이때 한마디 던집니다!!

남자가 힘들게 일해서 번 돈을 

그런데에 막 써버리면 어떻게 하라는 거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데이트 비용에서 화장으로 넘어간 토론 

남자 : 불필요하게 화장할 필요 없다

여자 : 여자들에게 데이트 화장은 필수



분위기가 과열된 상태 잠시 휴식을 위한 mc휘재





여기서 또 남자 위원들에게 웃긴 질문 들어간다 

화장하고 예쁜여자 vs 화장 안하고 돈내는 여자 누가 좋냐 ??

ㅋㅋㅋㅋㅋ 제대로된 답이 나올리는 없고

모든 연인들의 숙제 데이트 비용 남자가 부담해야 한다와 공평하게 더치페이 

결국은 사랑하니까 공평하게 나눠내자는 걸로 훈훈한??마무리~~

그런데 아이들 진짜 웃김 ㅋㅋㅋㅋ

데이트 비용에 관한 남자와 여자의 차이

어른이나 아이나 똑같군 !!!



데이트 비용 어쨌든 같이 사랑하는 만큼 같이 내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