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정보+이슈

판교체형교정 척추교정운동 phs체형솔루션 후기

반응형

판교체형교정 척추교정운동 phs체형솔루션 후기

 

매일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요즘 허리도 아프고 엉덩이도 아프고

목도 너무 아프고 특히 어깨통증이 심해서

정말 일할때도 집에서 쉴때도 잠잘때도

너무 힘들었다

 

병원에 가니 척추측만 증상도 있고

어깨가 굽었다..

 

 

그리고 우측 어깨가1.5cm 더 높다는

말만하고 물리치료 살짝 해주는데..

신통치 않은거 같고..

교정운동을 하라고 말만 하는데 

 

내가 교정운동이 뭔지를 알아야지..ㅜㅜ

 

집에서 이런 저런 운동들도 해봤는데

그 때 뿐인거 같고

온갖 짜증이 밀려와서 

이거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나 

운동을 찾던중

 

phs체형솔루션 이란 곳이

 

카페나 블로그를 보니 교정운동 전.후 사례들도

있었고 나름 분당,판교에서 2007년부터

운영하고 교정운동 전문으로 하는 곳이어서

그것 또한 믿음이 갔다

 

 

PHS『척추교정 척추측만증 허리디스크... : 네이버 카페

성남,판교,분당척추교정,척추측만증,허리디스크,목디스크,체형교정,자세교정,골반교정운동『PHS척추센터』

cafe.naver.com

 

그리고 중요한 거리인데

회사나 집에서 가까워서 만사형통 ok

 

전화로 1차 상담을 받는데

 

여기 원장님이 따뜻한 말투와 진심가득한

마음으로 상담을 해주고

나의 상태를 잘 알고 있는 거 같아서 

방문해서 추가 상담도 받고 어떤 운동을 진행하는지

알고 싶어서 방문을 하게되었다

 

판교 우림시티에 있는 phs체형솔루션 방문

 

우림시티 b114호에 있었다

 

회원들에 체형교정,척추교정,자세교정

전,후 사례와 인터뷰가 tv로 실시간 나오고 있었고

tv아래 책장에는 수 많은 체험사례들이 있었다

 

척추측만증,골반틀어짐,목디스크

허리디스크,협착증,오다리,휜다리

굽은등, 굽은어깨교정등등

다양한 교정운동 전,후 사례가 있었다

 

원장님 말씀으로는 체험사례가 너무 많아서

다 준비를 못해놓은 거라고^^

하긴 2007년부터 지금 까지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교정운동을 했을 듯하다

 

원장님과 추가 상담후

교정운동 프로그램을 설명들었다

 

시설도 둘러보고 설명도 듣고

전,후 사례들도 살펴보니

믿음이 가서

나는 판교 우림시티에 위치한

phs체형솔루션에서

체형교정운동을 하기로 했다

 

나는 체형교정운동 4가지와

척추교정운동 8가지

통증해소 도구운동 5가지

그리고 생활속 자세교정까지 하기로 했다

 

 

본점은 분당 서현동에

phs척추교정운동센터이고

phs체형솔루션은 판교에 위치한

2호점이라고 한다

 

phs체형솔루션에서는 필라테스 기구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필라테스를 이용한 운동도

가능하다고 알려주셨다

 

방문했을때 척추교정운동 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원장님과 강사님들이 운동진행 해주면서

한분한분 지도를 해줬다

 

남자 여자 비율이 반반인듯하다

 

여기 운동하는 곳이 나눠져 있고

샤워실도 있고

꽤 넓은데 내가 사진을 다 못찍었다

 

아무튼

 

phs체형솔루션에서

 

지긋지긋한 나의 허리,어깨통증을 해소하고

측만증과 어깨교정,체형교정까지 가능한

운동을 열심히 해서 몸좀 안아펐으면 좋겠다

 

열심히 체형교정운동 하고

다음에는 운동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