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톡

불순한 소개팅녀? 쿨한 소개팅녀?

반응형

불순한 소개팅녀? 쿨한 소개팅녀?

 

소개팅을 준비하는 순수한 여자친구

소개팅 하루전 소개팅을 주선한

친구와 카카오톡을 하게 되는데~~

불순한 소개팅녀 인지

쿨한 소개팅녀인지 어디 한번

카톡 내용을 볼까!?

 

<카톡출처 페이스북>

 

불순한 소개팅녀인지 쿨한 소개팅녀인지

소개팅 전에 들떠서 스케쥴을 이미 짜놓았다

 

스케쥴을 짜놓을 정도라면 음~~

하긴 뭐 요즘 카카오톡 이든 어디든

상대방 얼굴 사진 정도는 확인 가능하니까

이미 본것은 아닐까??

 

 

평소에 여자들

가방에 저렇게 챙겨서 다니는건가?

내 생각에 저건 여행..아니면

외박할 때 준비하는 용품들 같은뎈ㅋㅋㅋ

 

 

이건 소개팅을 어떤 의도로 하는건짘ㅋㅋ

불순한 소개팅녀 일까

쿨한 소개팅녀 일까..

끝까지 한번 카카오톡을 확인해 보자

 

 

 

 

 

 

ㅎㅎㅎㅎ 정말 준비성 철저한

소개팅녀!!!

아 그런데 너무너무 귀엽다

이쁘고 사랑스럽다~~

 

이런 소개팅녀 나오면 짱인데~

 

물론 불순한? 생각도 좀?

있는거 같기도 하고 쿨한거 같기도 하고

 

그런데 소개팅 할때 혓바닥 청소는 ㅋㅋㅋㅋㅋㅋ

 

불순한  소개팅녀인지

쿨한 소개팅녀인지 그후가 궁금하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