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걸

설하윤 몸매 사진 움짤 모음 대박나세요!

반응형

설하윤 몸매 사진 움짤 모음 대박나세요!


12년간 아이돌만 준비했던 설하윤

신고할꺼야로 데뷔한 트로트가수 설하윤

대박나기를 기원하며~


오늘의 아름다운걸은 설하윤이다

1992년생 7월16일 생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소유한 설하윤

167cm,46kg 이라는 날씬한 몸매까지

완벽하게 아름다운 여자 

설하윤 몸매 사진 움짤 모음!



정말 홍진영 이후 오래기다렸다

젊은 트로트 가수!

솔직히 아이돌 여가수

걸그룹 가수 해도

대박날것 같은 설하윤!




매력적인 목소리와 섹시한 몸매

아름답고 청순한 미모까지!


설하윤 몸매 사진 움짤 모음 너무 좋다

몇일간 설하윤 사진,움짤.동영상만 봤다

완전히 매력적인 가수 설하윤




오랫동안 준비해 온 만큼

대박이 났으면 한다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이쁜데

노래까지 너무 잘하는 설하윤



매력 터짐!~

사랑의 밧데리 홍진영 이상으로

설하윤이 더더더 인기 폭발 할거 같아!~















설하윤 신곡 신고할 거야 노래 괜찮음

가사가 기가 막히고 웃기고

딱! 젊은 트로트 가수 느낌적인 느낌!?ㅋㅋ


완전 설사모가 되었습니다!~










몇차례 방송에 나와서

미모,몸매,노래 실력까지

다 보여준 설하윤


이제 대박 날 일만 남았군요!
















설하윤 노래

-신고할 거야


신고할꺼야 신고할꺼야 오빠 내가 신고할꺼야

​오빠 내가 신고할꺼야


여보세요 경찰아저씨 오빠 좀 잡아주세요

하루에 한 번 내게 찾아와 내 맘 흔들어놓고


내 여자다 싶어졌는지 연락도 자주 안해요

오빠 미워요 오빠 나빠요 오빠 좀 잡아주세요


남자는 모두 똑같은가요 사랑을 시작할 땐 물불 안가리더니

내 여자라고 생각이 들면 마음이 바뀌나봐


신고할꺼야 신고할꺼야 오빠 내가 신고할꺼야

이제라도  달려온다면 용서해줄게



신고할꺼야 신고할꺼야 오빠 내가 신고할꺼야​

여보세요 경찰아저씨 오빠 좀 잡아주세요


오빠 내가 신고할꺼야


여보세요 경찰아저씨 ​오빠 좀 잡아주세요

하루에 한 번 내게 찾아와 내 맘 흔들어놓고


내 여자다 싶어졌는지 연락도 자주 안해요

오빠 미워요 오빠 나빠요 오빠 좀 잡아주세요


남자는 모두 똑같은가요 사랑을 시작할 땐 물불 안가리더니

내 여자라고 생각이 들면 마음이 바뀌나봐


신고할꺼야 신고할꺼야 오빠 내가 신고할꺼야

이제라도 달려온다면 용서해줄게


신고할꺼야 신고할꺼야 오빠 내가 신고할꺼야

여보세요 경찰아저씨 오빠 좀 잡아주세요​


여보세요 경찰아저씨 오빠 좀 혼내주세요




너무 아름다운 설하윤

몸매 사진 움짤 모음!


앞으로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